D3평신도사역 연구소

D3평신도사역 연구소2018-12-04T17:41:30+09:00

D3평신도사역연구소

“모든 그리스도인은 ‘가서 제자 삼으라’는 주님의 마지막 명령에 반드시 순종해야 합니다.”

먼저 본 연구소를 찾아주신 여러분에게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예수께서 승천하시면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으로 제자 삼으라”고 명령하셨으므로 혹 다른 명령에는 순종하지 못해도 이 명령에는 순종해야 합니다. 그런데 우리의 현실은 어떻습니까? 다른 명령은 지키려고 노력하지만 주님의 마지막 명령에는 관심도 없고 지키려고 노력하는 사람도 찾아보기 힘든 상황입니다.

본 연구소는 이런 현실을 직시하고 학력, 나이, 은사에 상관없이 모든 성도들이 삶 속에서 개인적으로 복음을 전하고 제자를 삼을 수 있도록 ‘D3전도중심제자훈련 시스템’을 개발하여 목회자와 평신도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D3전도중심제자훈련으로 훈련받아 ‘가서 제자 삼으라’는 명령에 순종하므로 임마누엘의 복을 삶 속에서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D3평신도사역연구소 대표

안창천 목사

대표소개

안창천 목사는 한 마디로 제2의 종교개혁으로 불리는 평신 도 사역에 목숨을 건 사람이다. ‘가서 모든 족속을 제자 삼으라’는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기 위하여 ‘D3 전도중심제자훈련’를 창안하여 목회자와 평신도를 섬기고 있다.

덕수상고, 중앙대 법대, 침신대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 영어과정에서 바울 신학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김세윤 박사의 문하생으로 신약학을 전공하고, 또 총신대 신학대학원 졸업 후, 총신대 목회신학전문대학원에서 ‘평신도사역형교회로의 전환을 위한 효과적인 방안연구’라는 제목으로 신학박사학위(Th.D.)를 받았다.

개혁주의 교회성장학회 초대회장을 역임했고, 제자훈련분야에서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 오정호 목사(새로남교회), 김인중 목사(안산동산교회) 등과 함께 한국교회 명강사로 선정되었다(목회와 신학, 2011년 7월호). 분당 큰사랑교회와 우리가하나되는교회를 개척하여 섬겼고, 동신교회 위임목사를 거쳐, 현재는 홍대 근처에서 더처치와 ‘D3평신도사역연구소’대표를 맡고 있으며, 매달 서너 차례 해외와 국내에서 ‘목회자제자훈련세미나’, ‘D3양육부흥회’, ‘D3행복축제’를 인도하고 있다.

저서로는 ‘색깔순교’,’마지막 당부, 제자삼으라’,‘성공의 적, 교만’, ‘Yes’, ‘성경이 열린다’, ‘왕처럼 사역하라’, ‘목사님, 이렇게 하면 교회 문닫습니다’, ‘노인들도 펄펄 뛰는 교회이야기’, ‘예언을 꽃피우다’ 등 30 여권이 있고, 영서로는 ‘Work Like Jesus, Discipleship Explosion, Restoring the Early Church’(amazon.com) 등 다수가 있다.

저서보기
주일설교

사역안내

본 연구소는 모든 그리스도인이 ‘D3전도중심제자훈련’을 통하여 주님의 지상 명령에 순종하도록 훈련하고 있고 아래와 같은 사역을 펼치고 있습니다.

  • 제자훈련 관련 서적을 저술하여 보급합니다.

  • 주 훈련교재를 지구촌의 모든 언어로 번역하여 보급합니다.

  • 모든 제자훈련 교재를 E-book으로 출간하여 훈련교재를 휴대하지 않아도 제자훈련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지속적으로 국내외에서 ‘D3목회자제자훈련세미나’를 개최합니다(일정은 D3알림을 참조).

  • 개 교회가 평신도들을 말씀사역자로 세울 수 있도록 ‘D3양육부흥회’를 인도합니다.

하나님의 꿈은 한 사람도 멸망치 않고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담전 2:4).

하나님의 꿈이 빨리 성취되도록 최선을 다해 섬기겠습니다.

D3 알림
책주문

게시판

최근 게시글